[상품] 매장에서 구매했던 상품인데 온라인에는 없어요.
번호: 35
[상품] 농산물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.
번호: 34
번호: 33
[상품]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.
번호: 32
[상품] 농산물 가격이 구매할 때와 달라요.
번호: 31
[서비스/기타] 건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어요.
번호: 30
[서비스/기타]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요.
번호: 29
[서비스/기타]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28
[취소/교환/반품] 교환/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번호: 27
[취소/교환/반품] 반품신청 후 환불처리는 언제 이루어지나요?
번호: 26
[취소/교환/반품]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
번호: 25
[취소/교환/반품]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번호: 24
[배송안내]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번호: 23
[배송안내]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된 것 같아요.
번호: 22
[배송안내] 배송가능요일이 궁금해요.
번호: 21
[배송안내] 배송날짜 및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번호: 20
[배송안내] 배송비 무료기준이 궁금해요.
번호: 19
[주문결제] 온통대전 결제 방법이 궁금해요.
번호: 18
[주문결제] 환불이 처리되지 않아요.
번호: 17
[주문결제] 온통대전 결제한 상품을 부분취소하고 싶어요.
번호: 16